온라인(홈페이지) 수강 등록은 등록기간에 한하여 신청가능하며, 등록기간이 종료된 경우 개설이 확정된 강좌 중 정원이 마감되지 않은 강좌에 한하여 키오스크(방문)를 통해 신청 가능합니다. (키오스크 추가 등록 가능 기간은 센터 운영 상 변경될 수 있으니, 방문 전 안내데스크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☏ 052-259-1177, 1178)
수강신청 종목의 등록률이 60% 미만 시는 폐강 또는 합반됩니다.(폐강 시는 전액 환불)
수강변경은 신규등록 시작일부터 익월 3일까지 가능합니다. (홈페이지를 통해 1회에 한해 변경 가능)
가상계좌납부 시 수강신청 당일 입금하지 않으면 신청이 취소됩니다.
환불 신청은 온라인(인터넷 홈페이지)으로 하며, 지급처리에 약 5일정도 소요됩니다.
본인 사유로 강좌 개시 전(등록기간 경과 후) 환불 요청 시 총 수강료의 10%를 공제하며, 강좌 개시 후 환불 요청 시는 해제일[신청일]까지 공제한 금액과 총 수강료의 10%를 공제 후 환불됩니다.
개설강좌의 강사배정은 강좌의 합반, 폐강 등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주차 ( ※만차 시 아산도서관신관(40호관) 뒤편 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)
주차는 1개 강좌당 3시간 무료이나, 당일 강좌 출석확인(로비1층 탈의실의 얼굴 또는 바코드인식)이 필요합니다.(단, 학생 및 교직원 수강생은 적용 제외됨) ※ 2개 이상 연속 강좌라도 강좌당 대학 입․출차 기록이 있어야 무료 주차 적용됨 (교직원 수강생은 지하주차장 이용 불가)
※ 탈의실(샤워장)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무료주차를 위해서는 로비1층 탈의실 입구에서 출석확인(얼굴 또는 바코드 인식)이 필요합니다.
※ 수강 등록 시 차량번호를 등록해 주세요(미등록 차량은 주차료가 부과됨)
출차 시 주차료 정산은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만 결제 가능하며, 카드 미승인 등 오류 발생 시 정산기 옆 ‘호출버튼’을 이용해 주세요.
지정된 주차 구역 내 주차해 주시고, 지하 주차장 만차 시 교내 주차장을 이용해 주세요.
본교 정문 출차 시 필히 정산소 좌측(방문차량) 출구로 나가시기 바랍니다.
※ 우측(정기권차량) 출구 사용 금지
기타사항
일반인 수강생의 경우 만19세 이상에 한하여 등록 가능합니다.
지도강사는 강습인원에 따라 배정됩니다.(사정 상 변경될 수도 있음)
일부 강좌는 사정에 따라 정원이 초과될 수도 있습니다.
옷장 및 사물함 내에는 귀중품, 위험물, 음식물 등의 물품을 보관할 수 없으며, 이로 인해 발생한 사고에 대한 책임은 수강생 본인에게 있습니다.
락커키 분실 시에는 교체를 위한 분실료 10,000원을 부담해야 합니다.
사물함 사용료 연체 시 소정의 연체료가 부과됩니다.
사물함 사용 연장은 필히 재등록기간 내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(미신청시 사물함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