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바로가기

Customer Center

아산스포츠센터는, 수강생들의 편의제공을 위해 고객센터 운영을
하고 있습니다. 소중한 질문에 성심 성의껏 답변 해 드리고 있습니다.

공지사항

2020년 7월 수강등록 및 시설이용 안내

  • 작성자 : 운영지원팀
  • 등록일 : 2020.06.23
  • 조회수 : 1157
아산스포츠센터
2020년 7월 수강등록 및 시설이용 안내



◆ 2020년 7월 수강 등록 안내

□ 등록 기간: 2020. 6. 25(목) ~ 6. 29(월) 평일 3일간 (07:00~20:00)

□ 강습시작일: 2020. 7. 1(수)

※ 토요일 한시적(7월~8월) 운영 중단



◆ 종목: 수영, 헬스, 골프, 요가, 필라테스, 방송댄스, 밸리댄스, 줌바댄스, 줌바피트니스, 줌바골드, 스트롱바이줌바, 줌바골드, 배드민턴 등 13종목
※ 아쿠아로빅, 스피닝, GX강좌 등 한시적(7월~8월) 미개설



◆ 종목별 수강인원 조정

- 수영 : 25명 -> 변경 후 20명

- 헬스 : 1,300명 -> 변경 후 800명

- 골프 : 오전 30명, 오후 35명 -> 변경 후 오전 25명, 오후 30명

- 스포츠교실강좌 : 25명 -> 변경 후 15명

- 배드민턴 : 25명 -> 변경 후 20명



◆ 업장별 휴장(소독)시간

- 수영장 : 12시~18시 휴장 (아쿠아로빅강좌 미운영)

- 헬스장 : 13시~15시 휴장 ( 코어스트레칭, 바디어택 등 GX강좌 미운영)

- 골프장 : 12시~15시 휴장 ( 스크린골프 2인이상 사용 제한)

- 스포츠교실 : 12시~17시 휴장 (스피닝강좌 미운영, 매트 등 공용물품 사용 제한)

- 체육관 : 13시~17시 휴장

- 공용시설 : 샤워실 내 온탕 및 사우나 미운영, 스넥바 미운영



◆ 이용안내

- 마스크 미착용 시 센터 출입이 제한됩니다.

- 이용자 출입관리를 위하여 지하주차장을 한시적(7월~8월) 폐쇄하오니 차량을 이용
하시는 수강생께서는 교내 주차장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- 주 출입구(서측)에 한하여 센터 출입이 가능하며, 출입 시 담당직원의 안내에 따
라 발열체크 및 출입대장을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※도로측 출입구(동측) 통제

- 코로나-19의 감염 예방을 위하여 공용물품(수건, 헬스복, 비누, 스킨, 로션, 빗
등) 지급을 중단하오니 수강생 여러분의 양해 바랍니다.



◆ 준수사항

- 해당 강습 이외의 친목 등의 활동 금지

- 타인의 신체접촉 행위 금지

- 수강생간 2M 거리두기

- 기구 사용 전·후 소독 습관화 하기
※ 비말로 인한 감염 확산 예방을 위하여 탈의실 및 강습실 내에서는 불필요한 대화
는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

◆ 온라인등록 안내
※ 기존수강생(센터 이용 유경험자)에 한함.
□ 온라인등록 주소: https://asc.ulsan.ac.kr
※ 아산스포츠센터 홈페이지 상단 메뉴 “온라인등록” 클릭
□ 등록방법: 수강생(온라인회원) 가입 후 강좌신청
※ 기존 홈페이지 온라인회원은 로그인 후 수강생 정보 수정 후 강좌신청
□ 결제수단: 실시간계좌이체 및 가상계좌 입금
※ 실시간계좌이체 : 인터넷뱅킹을 이용하여 수강신청 즉시 본인 계좌에서 이체
(은행 방문 후 인터넷뱅킹 신청 및 공인인증서를 등록 후 이용 가능)
※ 가상계좌: 은행의 일반계좌가 아닌 아산스포츠센터와 전자결제 대행업체와 계약에 의해 은행으로 부터 발급되는 일회성 계좌번호


※ 자세한 강좌현황은 ‘홈페이지 강좌소개’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※ 수강인원은 선착순 마감되며, 반변경기간은 개강 후 3일간입니다.




■ 코로나-19로 인하여 부득이 강습반 및 수강인원(정원)을 감축하게 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하며, 이는 지역사회의 확산예방을 위한 조치이오니 수강생 여러분의 양해바랍니다.


아산스포츠센터

고객센터

이용시간안내
평일 06 : 00 ~ 22 : 00
토요일 / 공휴일 08 : 00 ~ 12 : 00
휴무 매주 일요일,설날
,추석,신정